HOME 고객센터 질문과 답변
고객센터
Re.오류
  • 희망에듀
  • 2021.11.02
  • 841

안녕하세요~희망에듀입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담당업체에 말씀드려 개선중에 있습니다ㅜ

먼저 저희 게시판 공지사항 [https://www.heemangedu.co.kr/kor/board/notice.php?m=v&no=2333&pNo=1]에도

임시 해결방법이 올려져 있사오니 위 주소 링크를 클릭하셔서 체크해 보시고 그래도 안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업체에도 전달해놓은 상태지만 빠른시일내 변경 적용이 불가한 부분이라 저희도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점 널리 양해부탁드리며 앞으로 이런 부분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