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희망에듀입니다^^
우선 저희 희망에듀 인강을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불편을 드린점 너무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ㅜ
현재 수2 교과서 통합강좌 수강중이신걸로 확인되는데요.
우선 끊김과 흔들림이 생겼던 동일한 PC or 모바일 환경에서
아쿠아플레이어를 완전히 삭제하시고 재부팅 후 다시 플레이어를 재설치후
다시 재생시켜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원인을 찾기 위해 몇 가지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말씀하신 현상들이 보였던 고객님의 사용 환경이
PC였는지 모바일이였는지와
PC[컴퓨터]였다면 해당 윈도우 버젼과 사용하신 브라우저가 크롬,엣지 등 어떤 것이였는지
그리고 모바일이였다면 IOS[애플]인지 안드로이드[삼성]인지 알려주시면
저희 담당자분과 해당 원인이 어떤 것인지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수강중에 이런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수강하시면서 궁금한 문항이 있으신 경우
선생님 질문게시판에 남겨주심 해당 선생님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이점 참고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희망에듀 인강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 문의 부탁드립니다.
그럼 즐거운 한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