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센터 질문과 답변
고객센터
Re.결제했는데 강좌가 보이지 않아요
  • 희망에듀
  • 2024.01.22
  • 109

안녕하세요~희망에듀 마플입니다^^

우선 수강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1월 14일 오후 11시경 

"2018 개정 마플교과서 미적분 전 범위 통합강좌 - 케인" 강좌를 구매하셨으나

1월 16일 오전 10시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 구매를 취소하신 후

1월 17일 오후 같은 강좌를 재결제하시면서 강좌 재수강에 등록 오류가 생긴 것으로 보입니다.

1월 22일 현재부터 120일간(24/05/21까지)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강좌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수강하시려는 강좌에 문제가 있거나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032-665-5777)로 연락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